070-7092-0999 books@chakan.net
PROJECT

청춘대답

‘청춘대답’ 첫 번째 주인공, 스타트업 멘탈트레이너 이선경

누구나 자기 인생의 코치가 될 수 있다!

구글 코리아 퇴사 이후 그녀의 인생은 180도 달라졌다. 지친 청년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내면 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한 청춘대답 첫 번째 주인공 이선경. 백치미로 시작한 그녀의 좌충우돌 창업 스토리와 진솔한 내면 관리 노하우는 독자들로 하여금 오늘부터 당장이라도 따라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청춘대답 :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는 101가지 방법

“청춘대답”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직업으로 발전시키며 자신만의 길을 즐겁게 가고 있는 101명의 주인공을 만나고,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 청춘이 더 이상 주변의 시선이나 평가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만의 가슴 뛰는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착한북스의 새로운 문고본 시리즈입니다.
R

“청춘에게 묻다”

그래서 청춘에게 물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자신의 업, 밥벌이를 하고 있는 청춘들에게 경험을 나눠달라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나의 일’로 발전시킨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그 일을 추구하고 이루어낸 과정을 소개하고, 독자로 하여금 자신의 일을 만들거나 진로에 적용해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는 책으로 만들어 가려합니다.
사람들의 성공담에는 결과들이 즐비할 뿐 시작과 과정은 미화되거나 생략되는 경우가 많죠. 청춘대답의 주인공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성공한 연사의 삶이 아닌 우리 주변의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경험, 진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꿈이요? 하고 싶은 것이 없어요.”

여러분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하고 있습니까?
조금 더 어렸을 때 나의 꿈이 뭔지 더 확실히 알았으면 하고 생각하지는 않나요?

한국고용정보원에 따르면 2016년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직업수만 약 14만여개이고, 이마저도 전문가들은 20년 내에 이 절반의 직업이 사라질 것으로 예측하기도 합니다.

진로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하는 일, 연봉, 앞으로 전망과 같은 단순한 정보가 아닙니다. 본인이 선택한 진로를 만들어 가는 과정, 경험이 필요할 겁니다.

“청춘대답”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만든 사람 l 성공한 덕후 l 세상에 없던 직업을 만들어 가는 사람 l 출근이 즐거운 사람들. 이시대 청춘들에게 ‘취업 성공 노하우’가 아닌 ‘꿈을 꾸는 방법’을 이야기해줄 청춘대답 101명의 주인공이 되어 주세요. 간략한 프로필 및 청춘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여러분이 나눠주신 소중한 경험은 문고본 형태의 시리즈 도서로 제작됩니다.

지금 바로 출판 상담을 시작하세요

착한북스에는 여러가지 출판 형태가 있습니다. 종이출판, 전자책출판, 출판지원정책에 신청하기, 기획출판, 자가출판, 지금 상담을 통해 출판을 시작하세요

출판 브랜드

– 착한북스

– 네모비

– 포켓트웰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40 707호 708호

착한북스는 소나기크리에이티브 주식회사의 도서출판 브랜드입니다